아시아 및 호주의 농업 유통 전문 회사

2003년에 설립된 아그스펙은 아시아-태평양 지역의 비료, 작물보호제, 농업용 기계 등의 전문 유통 회사로, 고품질의 브랜드 제품 들을 각 국가의 숙련된 전문가 또는 유통 파트너를 통해 농민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. 호주, 인도네시아, 필리핀, 싱가포르, 태국, 베트남 및 한국에 직영 지사를, 그리고, 뉴질랜드, 대만, 미얀마 및 말레이시아에 대리점을 설립하여, 전 지역의 농민들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기술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

 

전세계 인구의 60%가 거주하고 있는 중국과 인도를 포함한 아시아-태평양 지역은,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단백질, 탄수화물, 비타민 등을 제공하는 식량을 자체 소비 및 해외 수출을 위해 재배하는 주요 지역으로써, 중산층이 성장함에 따라 음식의 선호도가 바뀌면서 고품질 과일  및 채소의 생산이 요구되어 지고 있습니다.

 

아그스펙의 비전은 농산물 생산을 위해 농업 과학의 발전이 가져오는 우수한 제품을 사용하여 지역 농민과 주민의 복지를 향상 시키는 것입니다.

우리의 강점

- 농업에 집중

- 2003년 설립이후 시장에 잘 정착함

- 작물 생산에 대한 지식

- 아시아 및 호주 농업 관련 강력한 네트워크

- 현장 연구 및 식물 과학에 집중

- 주요 시장에 지사 및 현장 전문가 운영

우리의 관리팀은 수년간 다국적 기업과 국제 직책을 역임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우리의 전문적이고, 자격을 갖춘 농학 및 원예의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개발 및 공급하고, 각 시장에서 성장과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Copyright © AGSPEC 2020.All rights reserved.

TOP